충주 강아지와 가볼만한 곳 게으른악어 라면 카페

반응형

충주 악어섬을 향한 계단악어

 

충주에 악어섬 아시나요? 이 악어섬을 바라면서 라면을 호로록 먹을 수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

 

근데 실제로 있네요..? 심지어 강아지와 가도 되네요?!

 

어딘지 빠르게 살펴보죠.

게으른악어 카페 전경

 

충주 게으른악어 카페 소개

충주에 가볼만한 곳이 많지만 오늘은 그중에서 게으른 악어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시간: 월~금 10:00 ~ 18:00 / 토,일 09:00 ~ 19:00 까지 (연중 무휴)

※지역화폐 사용 가능, 포장, 주차, 예약 가능

※ 생방송오늘 저녁 1661회에 TV에 나왔다고 함.

 

 

입구부터 재밌는 간판(?)이 있군요.

게으른 악어 입구 컷

 

근데 참 이름 잘 지었군요. 커피도 팔고, 일정 금액만 내면 라면도 먹을 수 있는 곳이랍니다.

충주호도 보이는데 경치는 덤입니다. +_+

게으른 악어 전경 사진

 

풍경 진짜 좋지 않나요?! 이 풍경을 보면서 강아지와 눈누난나 할 수도 있고 배고프니깐 라면도 먹을 수 있고..ㅎㅎ

게으른악어 입구에서 바라본 사진

 

뭔가 깔끔하기도 하고 괜찮네요.

입구에서 반겨주는 대가리 악어

 

왜 게으른지 알 것 같은 생김새입니다.

 

게으른 악어 입구

 

입구에는 이렇게 게으른 악어 간판과 요상한 오토바이도 같이 있답니다.

추억의 게임기

 

오~ 추억의 게임기도 있어요 ㅋㅋ

쭈구리고 앉아서 100원 넣고 한판 하쉴?

 

게으른악어 예약하기

예약하기 기능은 따로 없지만 연락을 주시거나 아래 버튼을 통해 정보는 보실 수 있어요.^^

 

 

누르면 해당내용으로 바로 이동합니다.

 

게으른악어 카페 전경

 

충주 게으른악어 홈페이지

홈페이지는 따로 없고 인스타는 있네요.

 

 

누르면 해당내용으로 바로 이동합니다.

 

 

 

경치 구경하며 강아지와 라면먹기

 

라면은 6,000원 입니다.

여기에 추가메뉴도 시켜먹을 수 있어요. 김치는 3,000원인데 그냥 한번 먹기 적당한 양입니다.

(계란은 꼭 넣어서 드시길..ㅎㅎ)

 

참고로 애완동물을 데려올 경우 실내는 안되고 야외만 동반 가능합니다~

명당에 누구 앉았음..흑..

요기에 앉아서 라면 끓여먹을 수 있어요.^^

 

충주 게으른악어 위치

위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주소: 충청북도 충주시 살미면 월악로 927

전화번호: 043-724-9009

 

주차장은 매우 널널하므로 그냥 편안하게 오시면 됩니다.^^

반응형
loading